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 챔스 ::: 키위맛 시즌1 ] 챔피언스 리그 아레나별 최고점 조합 & 대체빌드

by 코코쿠쿠 COCOKUKU 2020. 7. 9.
반응형

고박, 고낙, 물약피하기, 자력 피하기 등의

빌드는 따로 찾아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최고점 조합과 대체조합에 쓰이는

쿠키와 펫, 보물에 관한 정보는

제가 아는 만큼 자세히 써보겠습니다^^

 

 

이번 키위맛 챔스1은 

아레나3만 바뀌었어요!

 

 

 

최고점 조합은 선달은 석류맛 쿠키

이달은 좀비맛 쿠키에 털실인형스킨

(우정런 스킨 아닙니다! 좀비는 체력추가가

모젤추보다 점수 높게 나옵니다.)

펫은 보라향초를 쓴답니다.

 

마법축복은 저는 부딪혀서

체력이 감소하는 것이 두려워

보호막 2회로 바꿔서 달렸습니다.

 

석류가 엄청엄청 낮은 분들이라면

대체 조합으로 체리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지난 닌자맛 챔스6때

직접 석류와 체리로 각각 달려본 결과

체리만렙(스킨O,마탕Lv5)

<<< 석류맛쿠키8렙(마탕Lv2)

 

그냥 석류 쓰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다음은 아레나 2입니다.

 

 

극악으로 막변이 힘들다는 그 달토끼!

 

일단 쿠키도 펫도 모두

만렙도 아닐 뿐더러, 만렙이 아닌 쿠키로

만렙 이상의 쿠키능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게끔

쿠키를 컨트롤할 실력도 전혀... 안될 뿐더러...

일단 마법사탕이 없어요!

 

 

그래서 일단 대체조합으로 거론되는

레몬맛 쿠키와 레몬 펫으로 선달을 합니다.

 

중간중간에 낙사할 위험이 많은 맵이라서

질주하고 밑에 다리를 생성해 주는 쿠키들이

점수를 얻는데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죠?

선달 괴도맛 쿠키와 세트펫도
쓸만하다고 합니다.

 

보물은 최고점 조합과 동일하게

사과보물, 얼꽁초, 큐브를 씁니다.
사과보물이 낮은 분들은
강낭콩 보물을 쓰셔도 됩니다:)

 

대체조합이어서 그런지 제 스펙에서도

점수가 그렇게 높진 않아요. 그러나

달토끼 막변 안된다고 스트레스 받느니

저는 행복을 택했습니다....^^

 

다음은 아레나3 입니다.

이번 키위맛 시즌1의 유일한 변화죠 ㅎㅎ 

 

 

 

누군가에는 최고점 조합이 진짜

최고점 조합일 지 몰라도 때로는

대체조합이 본인에게 더 잘 맞을 수 있다는 걸

직접 해보시면 여실히 느끼리라 생각합니다.

 

세부적인 고낙 고박 혹은

자력 피하기, 질주 피하기 등의 고득점 꿀팁은

스샷보다는 유튜브 동영상을 참고하시는 게

더 효율적일 테지만, 우선 쿠키/펫/보물 조합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얼른 가져와 보았습니다 :)

 

이제 대나무림 길드전 시즌도 어느덧

마지막 길드전을 치루고 있는 길드들이 많을 텐데요,

길드전에서 협동심을 보이는 것도 재밌지만,

사실 인생사 뭐든 다 개인플레이 솔플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구,

개인전도 단체전도 놓치고 싶지 않은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즐겜러들

항상 화이팅입니다 ^♡^

 

 

 

 

 

 

 

 

 

 

 

 

#키위맛챔스1 #키위맛챔피언스리그 #챔스조합 #키위맛챔스1최고점조합 #키위맛챔스1대체조합 #챔스대체조합 #챔피언스리그대체조합 #키위맛챔스1챔피언스리그 #대체조합 #챔스대체보물 #키위맛챔스대체보물 #키위맛챔스1대체보물#챔스키위맛시즌1 #키위챔스1 #아레나1 #아레나2 #아레나3 #키위맛챔스아1 #키위맛챔스아2 #키위맛챔스아3 #아1 #아2 #아3 #키위맛아1조합 #키위맛아2조합 #키위맛아3조합 #키위맛아1대체조합 #키위맛아2대체조합 #키위맛아3대체조합 #키위맛아1최고점조합 #키위맛아2최고점조합 #키위맛아3최고점조합 #키위맛시즌1최고점 #쿠키런오븐브레이크 #쿠키런오븐브레이크챔피언스리그 #쿠키런오븐브레이크챔스 #모바일게임 #녹스 #빌드 #쿠키런빌드 #아레나빌드 #아레나별챔스 #챔스최고점 #챔스상위5퍼 #쿠키런점수인증샷 #동물의숲 #테일즈러너 #동숲 #상위랭커 #ND러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