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캡틴 아이스 쿠키 마법사탕 축복 - 경기용 축복 & 요구르카 떼탈출용 축복

by 코코쿠쿠 COCOKUKU 2020. 7. 4.
반응형

캡틴 아이스 쿠키의 마법사탕

축복 효과 목록은 위와 같습니다. 

 

딱 봐도 장파 아니면 모젤일 것 같지만,

신보물과 쿠키의 특성을 고려한다면

모젤보단 얼곰젤일 테고,

가장 좋은 축복은 장파같다는 생각이 들죠.

보라색 고급 티켓으로

축복을 해보니 처음부터 가장 좋은 등급의

축복이 나오긴 합니다. 모젤이네요!

 

평소같으면 오예!!! 했겠지만,

저는 얼음곰젤리와 장애물파괴를 원하기에

가볍게 바이바이 하겠습니다.

우선 다들 이미 예상하셨듯이

요구르카 떼탈출에서 캡아를 쓰신다면

마탕 축복은 얼음곰젤리 점수 추가입니다.

노란 축복 티켓을 잘 안써서

어느새 축복 티켓이 많이 쌓였네요ㅠㅠ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로 생긴 것 중 하나가

바로 축복 슬롯을 구매해서

축복효과를 2개 Keep할 수 있다는 것이죠.

 

근데 크리스탈이 1000개나 드네요....

너무 많쟈낭 나빠쪙 ㅠㅠ

어쩐지 순순히 축복 2개 저장하게

해줄 때부터 알아봤어야 하는 걸까요 ㅋㅋㅋ

 

일단 크탈도 1700개 있어서

궁금한 김에 한 번 사봅니다.

얼곰젤 1403점 추가가 

축복티켓 3장째 쓸 때 바로 나왔는데,

저는 장애물파괴를 뽑고 싶어서

슬롯을 구매한 후

공란을 선택했어요.

 

만약에 1번 슬롯을 선택한 후

다시 축복을 하면, 축복효과를

추가로 보유할 수 없습니다.

 

꼭 슬롯 구매 후 

비어있는 슬롯을 선택한 다음에

추가로 축복을 해주세요!!!!

저는 비어 있는 2번 슬롯을 선택한 후

축복 티켓을 사용했는데,

이게 또 안 좋은 점이 하나 있더라구요 ㅋㅋ

 

버그라고 할 것까진 아닌데

조금 불편한 점이에요ㅎㅎ

얼곰젤이 아까 뽑은 축복 점수가 더 높은지

이번에 뽑은 축복 점수가 더 높은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일단 가장 높은 등급이 나왔길래

선택을 한 후, 비교를 해보았어요 ㅎㅎ

우와.... 만약에 아까 얼곰젤 나왔다고

그냥 넘어갔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 ㅋㅋㅋ

 

그렇다면 2번 슬롯에

얼곰젤 1445점 증가효과가 저장되어 있으니

1번 슬롯의 축복효과를 바꿔줍니다.

 

생각보다 티켓을 몇 장 안쓰고

좋은 축복을 뽑은 것 같아 기부니가 좋아요>_<

금화코인도 계속 가장 높은 등급축복이 떴는데,

평소에도 좀 이랬음 좋겠습니다 ㅋㅋㅋ

 

경기에서 가장 좋다고 알려진 축복인

장애물 파괴 점수추가!!!!

줄여서 장파라고들 하죠 ㅎㅎ

 

정리하면, 

요구르카 떼탈출은 얼곰젤 점추

경기에서는 장파 점추가 가장 좋습니다^^

크리스탈 1000개로 축복 슬롯을 한 번 사면

모든 쿠키에 슬롯이 하나 더 추가되는 지

문득 궁금해졌어요.

 

살며시 가장 최근에 나온

대파맛 쿠키 마법사탕 축복슬롯을 보니.....

 

세상에나 마상에나 역시.....

쿠키들마다 사야 한답니다 흑흑....

 

 

 

 

 

#캡틴아이스맛쿠키 #캡아 #캡틴아이스마법사탕 #캡틴아이스마탕 #캡틴아이스마탕축복 ##캡틴아이스마법사탕 #얼음곰젤리 #캡틴아이스맛마법사탕 #장애물파괴 #얼곰젤 #장파 #경기축복 #캡아축복 #떼탈축복 #캡틴아이스축복 #경기랜드9조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