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후기

강남역 크로플맛집 카페더나인 & 로플로플3호점, 겉바속촉 프렌치 와플 먹어봤어요🙆🏻‍♀️

by 코코쿠쿠 COCOKUKU 2022. 3. 11.
반응형

카페더나인은 강남역 9,10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넓고 쾌적한 카페에요!

유리벽으로 보이는 크로플에 홀려서

지나가다가 몇번 보기만 하고

결국 퇴근길에 크로플 2개 사왔답니다☺💜

밥순이인 제가 좋아하는 빵 크로플!

저는 플레인과 시나몬, 크림치즈 이런 류를 즐기는데,

카페더나인&로플로플3호점의 메뉴는

프렌치, 누텔라 외엔 조금 생소하더라구요🧐🧐

제가 익숙한 맛만 늘 먹어서

이번엔 기본에 충실한 프렌치를 사보았어요:)

저를 홀린 듯이 매장 내로 이끈

영롱한 크로플의 자태입니다😍❤

여기서 꺼내가야하나 싶어서

근처에 집게랑 쟁반이 있나

엄청 눈으로 찾았는데 없어요 ㅋㅋㅋ

고객이 주문을 하면,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저는 프렌치크로플 2개를 시켰는데

매장마감시간 15분쯤 전이라서 그런지

굽는데 5분 정도 소요된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매장 구경하며 기다렸어요 ㅎㅎ

크로플 뿐만 아니라 크로와상도 있어요.

올리브바질 크로플과 누텔라 크로플도

인기가 꽤 많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 매장 내에 손님도 많았어요.

저는 오후9시 안에 다 먹기 어려울 것 같아서

처음부터 포장해 왔답니다☺

(왜 거리두기단계는 2022년까지 계속되는 것인가ㅜ

코로나 언제 사라지니ㅜ.ㅜ)

모닝브레드 세트도 팔고 있어요.

아침에 간단히 빵과 커피를 즐기는 분들께

딱인 세트 구성이죠?😍

작은 롤케이크부터 뉴욕쿠키, 마카롱도 판매 중인 이곳은

베이커리류가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할 때 저처럼 늦게 카페에 오신 분들은

포장하려고 줄 서시더라구요!

저도 다음에 조각케잌이나 마카롱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

(밥순이 아닐 수도 있음...!!! ㅋㅋㅋ)

청포도에이드 시키는 분도 계셔가지구

저도 고민 살짝 했답니다 ㅎㅎ

(내일 먹어야겠다...배고팡...ㅋㅋㅋ)

집에 들고가서 먹을 이 아이!

빨리 집에 가서 스티커를 뜯고 싶어요🤣🤣

매장 내에 공기가 쾌적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데이트를 하는 커플부터

놋북 타이핑 중인 카공러분들도 많더라구요!

나중에 카페에서 문서작업할 일이 생기면

종종 애용할만한 공간인 것 같아요 :)

 
 

크리스마스트리와 크로플!!

둘다 제가 좋아하는 것이라 그런지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크로플을 사버린 저!! ㅋㅋ

달콤한 냄새를 맡으며 부리나케 집에 도착했어요🙈❤

슈가파우더가 쵹쵹 뿌려져 있고

겉이 바삭바삭 속이 촉촉촉촉한 맛난 크로플이에요!

너무 달지 않으면서 적당히 달콤한 맛이라서

퇴근 후에 노곤한 몸을 달래기 딱인 맛이었답니다 :)

크로플이 먹고싶은 날엔 종종 이용하게 될 거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카페가 넓고 쾌적해요.

밥순이인 제가

이날 저녁밥을 포기하고 구매한 크로플은

최고의 선택이었답니다❣

카페더나인&로플로플3호점!

종종 와서 디저트 먹으려구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당 우힛😘❤

위치는 아래에 링크로 첨부할게요.

네이버 지도 링크 참고하셔요!!

https://m.place.naver.com/place/1909068110?entry=pl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