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후기

속초 만석닭강정 본점에서 순살 보통맛 먹어 봤어요!

by 코코쿠쿠 COCOKUKU 2022. 3. 9.
반응형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속초 갈 일이 있어서 청초호 엑스포공원 근처에 위치한 만석닭강정 본점에 다녀왔어요!

전날 눈이 꽤 많이 내렸더라구요!

도로에서 헛바퀴 도는 차량도 몇 번 만나서 차에서 내려 도와드리기도 하면서 겨우겨우 만석닭강정 본점 부근에 도착은 했는데 문제는 주차였어요 큐 ㅠㅠ 스타벅스 옆 길가에 주차된 차량이 많아서 그곳에 차를 대고, 만석닭강정까진 걸어갔어요.

오모나… 눈이 60cm 왔다더니 진짜 양옆으로 높이가 ㅋㅋㅋ 물론 눈을 치우느라 높아진 것이겠지만, 정말 온세상이 하얗더라구요! 화이트 크리스마스란 이런 것일까요 >.<

 
 

몇 분 안 걸려서 도착한 본점! 손님이 정말 많더라구요… 역시 관광지라 그런가… 아님 여기가 전국맛집이라 그런가… 으앙 근데 눈길에서 오래 지체되어서 그런지 또 기다리기 싫은 마음 ㅋㅋㅋ

게다가 번호뽑는 기계가 고장이 난 건지는 몰라도 오늘은 데스크에서 결제한 영수증에 대기번호를 자필로 직접 적어주시더라구요. 저희가 받은 번호는 81번이고, 30분 이상 소요된다고 하셨는데, 우움… 그때 32번을 부르고 계셨어서.. 그럼 50번 정도가 지나야 저희 차례고 1인당 1개도 아닐 거고… 이래저래 마음이 복잡해지는데, 오빠가 여기 닭강정 빨리 나오니까 30분 안 걸릴 거라고 안심시켜주더라구요! 마침 의자도 한 칸 운좋게 비어있어서 쉬면서 편하게 기다리는데 10분만에 받아서 나왔답니다 꺄 >.< 역시 오빠말 듣길 잘했어요 케케 ㅎㅎ

근처에서 아바이순대를 먹고 가기로 해서 식당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 친구들이 저희의 저녁이 될 예정입니다 크크

저녁에 리조트에 와서 꺼낸 닭강정! 움… 닭강정을 받고 3시간 후에 먹은 건데, 저 개인적으로 바삭바삭하진 않고 좀 눅눅하다는 느낌이 있었구요, 나쁘진 않은 느낌? 이었어요. 식어도 맛있는 닭강정이라고 익히 들어서 조금 기대를 했었는데, 아무래도 오늘이 크리스마스라서 업체 입장에서는 많은 양의 닭강정을 소화해야하다보니 바삭바삭한 느낌이 조금 아쉽지 않았나 추측해봅니다. 눅눅한 것만 빼면 양념도 적당히 짭조름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방문해서 바삭바삭한 만석닭강정을 한번 더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2021년 오늘은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네요! 모두들 소중한 인연과 함께 뜻깊은 시간 보내시면서 해피한 크리스마스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

🏷만석닭강정 본점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72

http://naver.me/GEWhcCK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