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1.14

[결혼준비 에피소드] 기계적인 남친 .jpg

by 코코쿠쿠 COCOKUKU 2021. 3. 12.
반응형

신나서 링크를 공유하고 나서 카톡을 보니,
뭔가 카톡창에 공백이 많았다.

웅웅 아항 오홍 오킹...ㅇㅁㅇ

내가 이 이모티콘을 보내고 나니,
뭔가 삐졌음을 느꼈나보다
사실 찐으로 삐진 건 아니고,
나름 애교 섞인 투정 부려본 거 ㅋㅋㅋ

그동안 꾸준한 훈련(?)덕분인지
자기때문에 삐진 건 캐치한 예랑 !!!
결국 왜때문에 삐졌는 지는 모르고
귀여운 임티로 날 유혹한당 ... ㅋㅋㅋ

저 귀여운 임티들은
오빠가 내게 선물해주려다가
모르고 "선물하기" 대신 "구매"를 눌러서
예랑이 울며 겨자먹기로 획득한 임티다♡ㅋㅋㅋ

저렇게 임티로 무마하려는 귀여운 노력도 졸귀탱이지만,
실수로 구매해버렸으니 기왕 이렇게 된거!!
뽕을 제대로 뽑겠다는 오빠의 굳은 의지가 보여서
진짜 너무 귀엽다 ㅋㅋㅋ 못살아 진짜♡

그래서 결론은 !!!
지금 타이밍 적절하게 임티를 쓰는 센스는
전부 내 덕분이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