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1.14

[실제경험] 결혼식 축가 고르다가 갑분싸된 썰.txt (feat. 이승기)

by 코코쿠쿠 COCOKUKU 2021. 3. 7.
반응형

요새 웨딩 준비하면서 틈틈히 축가리스트도 듣고 있는데, 그냥 아무 생각없이 있다가 다음 동영상으로 재생된 노래가 제 귀에 확 꽂히는 거에요...>.<

그래서 제 예랑이한테 얘기했죠. 오빠오빠 이 노래 축가로 어때? 노래 너무 좋은 거 같아!!!

그런데 오빠표정이...

음?

근데 예랑이 제 말에 빵 터진 이유가 있었어요ㅋㅋㅋ

바로 그 노래의 제목이 "김경호의 금지된 사랑"이었기 때문입니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F69_yzzCKpA

이승기가 집사부일체에서 불러서 그냥 애절한 사랑 락발라드인 줄 알았는데, 음...?^^; 축가론 제목이 좀 그러넹... 1차 당황해쬬...

2차 당황이 더 대박입니댱. 그거슨 바로 노래 도입부의 가사인데요,

울지마로 일단 시작을 하구요...
소중한 초대장이 젖는대요...
그리고 슬퍼하지 말래요
가족이 보이지 않아도요(?)
게다가 언젠가 용서할 수 있다구... 음?
각오도 하고 음...? 뭔가 세상 비장합니댜

음...? 약쏘옼~해춰어~~~ 이 부분에 꽂힌 건데 이론... 하필 금지됐네...ㅋㅋㅋ 근데 축가로 어떠냐고 해맑게 물어본 저... ㅋㅋㅋ

예랑 빵터졌어여 가사 전체 다보라고하면서 ㅋㅋㅋ 가사 전체 다 보고 나니 급 창피하군여...ㅋㅋㅋ

이게 울리니깐 "내 사랑에" 가 "널 사랑해"로 들리고 ㅋㅋㅋ 아뉘이...음... 전체 가사 대따 비장하네요 ㄷㄷ 이승기 목소리가 조왔나봅니댜...^_ㅠㅋㅋㅋ 앞으론 검색해보고 얘기해야겠어용ㅋㅎㅋㅎㅋㅎ 제가 금지된 사랑을 축가로 어때?라고 했다니... 흑역사 추가합니댜ㅋㅎㅋㅎㅋㅎ

원곡 링크는 요기입니다 : https://youtu.be/S74FibO4slI

김경호 금지된사랑 1997 고화질

원곡 링크 출처는 박완규영상발굴자라는 유튜버님이 4년전에 올리신 영상이에용! 이승기 집사부일체 영상은 SBS Entertainment 공식 영상입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