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쿠오븐/ [쿠스토리] 본계정 용과 드래곤 쿠키 만렙 달성

by 코코쿠쿠 COCOKUKU 2021. 1. 21.
반응형

길드전 정산 후에 받은 길드코인으로 샀습니당!! ㅎㅎ 파인드래곤을 업그레이드 하느라 그동안 소홀했던 용과 드래곤 쿠키를 드디어 만렙 찍네용...ㅎㅎ

이제 바람궁수만 올리면 응원단은 만렙이 됩니당^^ 근데 우리 바궁이는 2렙 쪼꼬미에용 ㅋㅋ 다행히 마법사탕 제작에 꽂혀있던 지난 날 마법사탕은 모두 5강을 해뒀지만, 쿠키 레벨은 아직 갈 길이 멉니당 흑흑

만렙이 아직 아닌 쿠키는 시간지기와 바람궁수, 그리고 골상작으로 올리는 중인 얼그레이맛 쿠키가 남았습니당. 레전이 확실히 업글 더디네융 ㅎㅎ

펫은 파도방울과 신규 펫인 찻잔받침이 남았어용!

보물은 다행히 탈렙 55렙 때 안쓰이는 6~7개 빼고 각인을 다 해둬서 지금은 수월하게 하고 이또요ㅎ

재화 얼른 모아서 아직 만렙이 아닌 쿠키들도 올려봐야겠어요ㅎㅎ 오랜만에 레전업글이라 기분 엄청 좋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