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소금맛 쿠키의 무제한 도전 보상 올클리어 조합 & 5퍼 안착 보물 조합

by 코코쿠쿠 COCOKUKU 2020. 8. 13.
반응형

오늘 소금맛 쿠키의 훈련소에서 무제한 도전이 오픈했어요. 

무제한 도전은 일반 도전에 비해 이벤트 기간이 조금 짧은 편이에요.

무제한 도전은 다른 쿠키의 도전과 달리 마구마구 불타는 이미지가 활활 타오르는 이펙트가 있어요 ㅋㅋㅋ

규칙을 모르시는 분들이 종종 있어서 캡쳐해 보았어요. 제한 도전에서 쿠키레벨과 펫레벨은 각각 최대 15, 보물레벨은 최대12로 제한되며 마법사탕 축복효과/탈출레벨효과/쿠키호감도버프/쿠키응원단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쿠키의 도전과 동일해요.

저는 처음에 유튜브 영상 찾아보진 않았을 때 일단 보상만 전부 다 받아놨어요.

두 번 떨어지고, 무지개곰젤리 먹느라 한 번 부딪혀서 점수가 그리 높진 않은데, 2번 플레이한 것 치고는 나쁘지 않네요.

아직 15일 정도 남았으니 최고점 조합은 차차 기갱하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추가)

갓데운YT 유튜버님 영상에 따르면 이 보물 조합으로 3.55억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아직 소금맛쿠키의 마탕이 3렙이라서 점수가 그리 높지 않은데 심심할 때 틈틈이 하면 될 것 같아요ㅎㅎ 요즘은 쿠태기가 세게 와서 너무 기록경신이 안되면... 그냥 안하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