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떼탈출] 스페셜 에피소드1 "천년나무 유적지"에서 사용 불가능한 쿠키 목록

by 코코쿠쿠 COCOKUKU 2021. 2. 9.
반응형

마오븐이 오늘 오전 9시에 종료되고 새로운 떼탈출이 나왔어요! 바로 천년나무 유적지인데요, 스페셜 에피1로 컴백을 했습니다. 

빛의 구슬 2배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저는 떼탈출을 평소와 달리 미리 해두지 않았어요 ㅎㅎ 지난번에 2배 이벤트 했을 때, 미리 달린 분들은 혜택을 받지 못했다는 얘길 들었기 때문이에요^_ㅜ

그럼 각설하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떼탈출 "천년나무 유적지"에서 사용 불가능한 쿠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댜(오피셜 공지 출처입니다^^)

1. 사용 제한 쿠키 : 자몽맛 쿠키, 시나몬맛 쿠키, 사이보그맛 쿠키, 마라맛 쿠키, 양파맛 쿠키,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 밤톨맛 쿠키, 메론빵맛 쿠키, 호두맛 쿠키, 탐험가맛 쿠키, 모카 가오리맛 쿠키, 캡틴 아이스 쿠키, 복숭아맛 쿠키, 풋사과맛 쿠키, 말차맛 쿠키, 아이스캔디맛 쿠키

 

2. 사용 제한 목록에 신규 추가된 쿠키 : 고블린맛 쿠키, 괴도맛 쿠키, 팬케이크맛 쿠키

 

정보 출처 : cafe.naver.com/cookierunofficial/121045

그럼 지금부터 천년나무 유적지에서 사용 가능한 쿠키를 스크린샷을 통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위에 말씀드린 사용 제한된 쿠키외에는 전부 있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ㅎㅎ

어떤 맵의 특성으로 인해 아래의 스크린샷에 있는 쿠키들을 사용할 수 없게 된 것일지 한 번 달려봐야 겠어요 ㅎㅎ 빛의 구슬도 2배로 먹을 겸 겸사겸사 말이죠 ^^ 그럼 오늘도 런런런~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정보 출처 : cafe.naver.com/cookierunofficial/121045

반응형

댓글